2016년 5월 10일 화요일

PUMA 푸마 브랜드분석과 푸마 글로벌마케팅 성공,실패사례분석및 푸마 한국시장 재도약위한 마케팅전략 제안 PPT

PUMA 푸마 브랜드분석과 푸마 글로벌마케팅 성공,실패사례분석및 푸마 한국시장 재도약위한 마케팅전략 제안 PPT
푸마.pptx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20 페이지 /pptx 파일
설명 : PUMA 푸마 브랜드분석과 푸마 글로벌마케팅 성공,실패사례분석및 푸마 한국시장 재도약위한 마케팅전략 제안 PPT 발표자료입니다.

목차를보시면 아시겠지만 푸마의 의 기업분석, 마케팅성공,실패사례,향후전략제안 등에 대해서 꼼꼼하게 다루었습니다.
푸마의 성공요소와 발전과정을 통해 다양한 모습을 살펴보았으며, 이에 따른 분석을 통하여
앞으로 더욱 발전할 수 있는 방안에 대해 모색해보았습니다.
들어가며
1. 푸마 기업선정배경
2. 스포츠산업 특성분석

푸마의 글로벌전략의 성공와 실패사례
3. 푸마의 외부 환경 분석
4. 푸마의 실패사례 분석
(1) 실패 내부환경 가치사슬 분석
(2) 실패 전략 분석 및 평가
5. 푸마의 성공사례 분석
(1) 성공 내부환경 가치사슬 분석
(2) 성공 전략 분석 및 평가
-비용우위 전략
-전략적 혁신
-기업수준 전략 (글로벌전략)

푸마코리아 재도약위한 전략제안
6. 푸마의 한국시장 진출사례
(1) 푸마 코리아의 외부환경 분석
(2) 푸마 코리아의 내부환경 분석을 통한 핵심역량 파악
7. 푸마코리아의 재도약위한 전략제안
(1) 폭넓은 소비층의 확보
(2) 집중화 전략
(3) 전략적 제휴
(4) 이미지 breaking
8. 참고문헌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오슈벨의 유의미학습이론에 대한 레포트

오슈벨의 유의미학습이론에 대한 레포트
오슈벨의 유의미학습이론에 대한 레포트.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7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이 자료는 오슈벨의 유의미학습이론에 대한 레포트입니다. 유의미학습은 학습내용을 학습자의 기존 선행지식과 관련시킴으로써 이루어지는 학습을 말합니다.
1. 개관
2. 유의미학습, 발견학습, 기계적 암기학습의 차이
3. 수용학습과 발견학습
4. 유의미 학습을 위한 조건
5. 유의미 학습의 종류
6. 유의미 학습의 유형
7. 유의미 학습원리
8. 선행조직자

1. 개관
Ausubel은 학습이 유의미하게 이루어져야 한다고 주장한 학자이다. 그녀는 학습이 학습자가 기존에 가지고 있던 선행개념과 연관되어 이루어지기 때문에 학습자의 기존 인지구조는 유의미한 새로운 자료의 학습과 파지에 영향을 준다고 본다. 고로 오슈벨은 ‘학습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치는 것은 이미 학습자가 알고 있는 것이다’라고 하였다. 즉, 유의미학습이란 새로운 학습과제가 학습자의 기존 인지구조와의 상호작용을 통해 기존 인지구조 내부로 포섭되는 것을 의미한다.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순환학습모형에 대한 레포트


순환학습모형에 대한 레포트
순환학습모형에 대한 레포트.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4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이 레포트는 순환학습모형에 관한 것입니다. 순환학습모형의 대표적인 것으로는 로슨의 순환학습모형이 있으며, 이 외에도 4E모형, 5E모형, 7E모형 등이 있습니다.
1. 개관
2. 순환학습모형의 단계
3. 순환학습모형의 효과
4. 로슨의 순환학습모형
5. 기타 순환학습모형

1. 개관
순환학습 모형은 원래 초등학교 수준에서 과학의 기본개념 학습을 촉진시키고, 사고기능을 개발하기 위해 도입된 학습모형으로 크게 탐색, 개념도입, 개념적용의 단계로 이루어져 있다. 순환학습모형은 과학탐구학습모형과 같은 속성과 다른 속성을 동시에 지니고 있는데 공통점으로는 학생들의 능동적인 탐구활동을 중시여긴다는 것이며, 차이점으로는 과학탐구학습모형의 경우, 주제가 먼저 제시되는 반면, 순환학습모형의 경우에는 처음에 주제가 제시되지 않고 학생들이 탐색의 과정을 거쳐 주제를 은연중에 발견하도록 한다는 점이다.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롸이거루스의 정교화이론에 대한 레포트

롸이거루스의 정교화이론에 대한 레포트
롸이거루스의 정교화이론에 대한 레포트.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4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이 자료는 롸이거루스의 정교화이론에 대한 것입니다. 롸이거루스는 교수설계에 대한 거시적 수준의 이론을 주장하였으며, 수업은 초기에 거시적으로 전체적인 맥락으로 설명한 후, 본격적인 수업이 이루어질 때는 미시적이고 세부적으로 수업이 이루어집니다. 그리고 본 수업이 끝난 후에는 요약자와 종합자를 사용하여 배운 내용에 대해 요약적으로 종합하는 과정을 거칩니다.
1. 개관
2. 정교화의 종류
3. 요약자와 종합자, 비유
4. 정교화이론의 교수설계 단계

1. 개관
롸이거루스가 제시한 이론은 교수설계에 관한 거시적수준의 이론으로 여러 개의 사상을 어떻게 연결하고 계열화하는 가에 대한 교수전략을 다룬다. 즉, 단일 사상을 가르치기 위한 교수방법을 다루는 메릴의 미시적 교수이론과는 어느 정도 차이가 존재한다. 정교화이론은 “단순-복잡” 계열을 통해 교과과정이 전개되어야 한다고 보는 입장이다.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과학수업모형에 대한 레포트

과학수업모형에 대한 레포트
과학수업모형에 대한 레포트.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3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이 자료는 과학수업모형에 대한 레포트입니다. 수업에 대한 최종적인 판단은 교사에게 달려 있으며, 수업모형을 설정하는데 있어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단원 및 차시 수업에서 달성하고자 하는 바가 무엇이며, 특히 강조해야 할 점이 무엇인가를 확인하고 학습자의 특성에 대해 분석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1. 개관
2. 과학수업모형의 단계
3. 과학수업모형의 절차

1. 개관
수업모형을 계획하는데 있어 교사마다 수업에 대한 대안적인 접근법이 다양하다. 고로 특정 수업 모형을 어떻게 사용하느냐에 따라 학습결과가 달라진다. 또한, 같은 수업모형을 적용한다 할지라도 교수방법에 따라 학습내용에서 차이가 생길 수 있다. 즉, 특정한 방법은 어떤 결과를 증가시키며 어떤 결과를 감소시키기도 한다.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개념변화모형에 대한 레포트

개념변화모형에 대한 레포트
개념변화모형에 대한 레포트.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4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이 자료는 개념변화모형에 대한 레포트입니다. 보통, 학습자들은 수업이 이루어지기 전에 기존에 자신이 가지고 있는 선행개념이 있습니다. 이 선행개념은 물론 올바른 것일 수도 있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도 있습니다. 후자의 경우, 이러한 오개념을 타파하기 위한 수업모형이 바로 개념변화모형입니다.
1. 개관
2. 오개념의 특징
3. Hashweh의 개념변화모형
4. Guilbert의 개념변화모형
5. 파인즈와 웨스트의 개념교환모형

1. 개관
학생들은 누구나 자기 나름대로의 개념을 가지고 있다. 보통, 학습내용과 관련하여 학생들이 이전에 가지고 있는 개념을 선입개념이라고 하는데 이러한 선입개념은 올바른 것일 수도 있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도 많다. 보통, 학습자에게 순전히 새로운 과학개념은 학습자의 선행지식과 상관없이 독립적으로 형성되어 학습이 이루어짐에 따라 순차적으로 분화되지만, 학습자의 선행지식과 관련이 있는 과학개념은 학습의 과정에서 조절ㆍ분화되어 새로운 의미로 대체된다.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Skinner의 강화이론에 대한 레포트

Skinner의 강화이론에 대한 레포트
Skinner의 강화이론에 대한 레포.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3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이 자료는 Skinner의 강화이론에 대한 자료입니다. 스키너의 이론은 행동주의 이론에 기반을 두고 있으므로 자극과 반응, 그리고 강화를 통해 설명됩니다.
Skinner(1904-1990)는 미국의 행동주의 심리학자로 동물학습 연구를 통해 작동적 조건화(Operant Conditional)에 기초한 강화이론을 제시하였다. 작동적 조건화가 이루어지기 위한 주요 변인은 자극(Stimulus), 반응(response), 강화(reinforcement)이다. Skinner은 행동주의 심리학자로서 작동적 조건화란 우연히 행한 행동에 의해 강화를 받음으로써 그 행동을 다시 하게 될 확률이 증가하는 것이라고 정의한다.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

Gagne와 Briggs의 처방적 교수이론에 대한 레포트

Gagne와 Briggs의 처방적 교수이론에 대한 레포트
Gagne와 Briggs의 처방적 교.hwp

해당 자료는 해피레포트에서 유료결제 후 열람이 가능합니다.
분량 : 4 페이지 /hwp 파일
설명 : 이 자료는 Gagne와 Briggs의 교수이론에 대해 작성한 레포트입니다. Gagne와 Briggs의 이론은 효과적인 교수결과를 얻기 위해 이루어져야 하는 교수방법을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처방적 교수이론이라고도 할 수 있습니다.

1. 처방적 교수이론이란 무엇인가
2. 정의적, 인지적, 심동적 영역
3. 학습의 조건과 위계
4. Gagne의 9가지 교수사태

1. 처방적 교수이론이란 무엇인가
처방적 교수이론이란 특정한 교수조건에서 특정한 교수결과를 얻기 위해 가장 효과적인 교수방법이 무엇인지 처방하고자 하는 교수이론이다. 여기서 교수조건과 교수결과는 종속변인에 해당하며, 교수방법은 독립변인에 해당한다. 즉, Gagne와 Briggs는 효과적인 교수결과를 얻기 위해 가장 효율적인 교수방법이 무엇인지 제시하고자 하였으므로, 그들은 처방적인 교수이론을 제시했다고 볼 수 있다.
출처 : 해피레포트 자료실